09년식 qm5 자동차 정기 점검. 14년된 차가 매연 0%

며칠 전 자동차 정기 검사를 받고 왔습니다.

후미등 교체와 냉각수 부족이 있긴한데..

09년식임에도 매연이 0%로 나오네요.

 

저번에 시동불량때문에 애 먹었을 때 간 정비소에서 DPF가 불량이라면서 통째로 교환해야한다고 한게 생각나네요.

탱크를 수리했다면서 자동차 정비를 잘한다고 해서 갔는데 

멀쩡한 알터네이터(제너레이터)만 눈탱이 맞고 교환해서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암튼 qm5 차량은 잘 만든거 같습니다.

현재 20만킬로가 넘었는데 잡소리만 제외하고는 딱히 고장나는게 없네요.

뭐 딱히 문제라면 qm5를 오래 타서 다른 차 타 보고 싶다.

뭐 이런 느낌인데..

문제는 이 차 대신에 이 만큼 만족감을 주는 가성비 좋은 차가 있을까 계속 고민이 듭니다.

비싼 차 타면 당연히 차야 좋겠지만 말입니다.

 

암튼 이제 20만킬로를 넘긴 qm5 상태 괜찮다고 글 남기며 포스팅 마칩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