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허리 쿠션 비교. 발란스코드 카이로프랙틱쿠션D vs 아임반 허리쿠션 2세대

올해 초에 일어난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목과 허리 통증으로 지금까지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허리는 조금이나마 고쳐보고자 자동차 운전 시간 동안만이라도 허리에 굴곡을 주어 건강한 허리를 만들어보고자 허리쿠션을 구매해보았습니다.

허리쿠션 산 것도 운전하는 동안 허리가 너무 안 좋아서 구매했는데 첫 구매에서 실패를 하고 두번째 구매에서는 나름 괜찮은 선택을 한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첫번째 구매한 제품은 발란스코드에서 나온 카이로프랙틱쿠션D라는 제품입니다.

평송에 카이로프랙틱을 자주 받았었기때문에 이거 하나만 믿고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제품을 받았을 때의 느낌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뭔가 제대로 된 제품을 받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포장이 마치 구두 한켤레를 산 것과 같은 포장이 되어 와서 첫 느낌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제품은 영문자 H처럼 생겼는데 아래 사진을 보시면 가운데 부분이 척추 옆 근육을 지압할 수 있는 것처럼 오돌토돌하게 돌기가 나 있었습니다.

아무튼 이 제품은 등과 허리를 펴고 지압하여 바른 자세를 만들어주는 듯 했습니다.

 

그리고나서 차에 설치를 해 보았습니다.

일단 지지력이라든지 처음 의자에 앉았을 때 느낌은 좋았습니다.

뭔가 이렇게 앉아있으면 허리와 등이 바른 자세가 되어 내 아픈 허리가 나을 것과 같은 느낌을 주는 것만 같았습니다.

그리고 사용해본 결과 저는 반품을 결정하였습니다.

일단 등 부분이 높아서 이상하게도 몸이 더 안 좋아지는 것 같았습니다.

교통사고 후에 두통이 있었는데 이 제품을 사용한 후에 두통이 더 심해졌습니다.

그리고 의자에서 등이 떠 있다보니 커브나 U턴을 하게 되면 몸이 제대로 지지가 되지 않아 쏠리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안전과 직결되는 중대한 문제인 것 같아서 결정적으로 저는 반품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리고 이 다음에 산 제품은 아임반에서 나온 허리쿠션 2세대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허리에 어느 정도 굴곡을 주어 커브를 만들어주고 무엇보다 옆에 날개처럼 생긴 부분이 있어서 기존 의자에 앉았을 때보다 지지력이 더 좋았습니다.

그래서 커브나 U턴시에 쏠림 현상이 더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상당히 마음에 들어서 지금도 사용중입니다.

물론 단점을 굳이 꼽자면 허리 쿠션이 위 아래로 쉽게 움직이기에 운전하면서 종종 위치를 다시 맞혀줘야하는 불편함은 있다는 점입니다.

이 것만 제외하면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발란스코드 카이로프랙틱쿠션D와 아임반 허리쿠션 2세대 두 제품을 직접 사서 사용해봤는데 제 개인적으로는 아임반 허리쿠션 2세대가 더 좋았습니다.

사람마다 원하는 조건이 다르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아임반 허리쿠션 2세대를 더 추천하고 싶습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