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애드센스 신청했는데 어렵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블로그 외에 새로 블로그를 만들어보았는데 승인이 쉽지 않네요.

처음에 블로그 만들었을 때에도 승인받기까지 약 3개월 정도 시간이 소요되었었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어렵네요.

애드센스 승인난 블로그가 있으면 바로 광고 삽입이 가능할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네요.

블로그별로 구글에서 판단하네요.

 

하긴 구글이 바보도 아니고 수익성없는 블로그에 광고를 실을 수 있게 해주진 않겠지요.

이번에도 시간과의 싸움이 될 듯 합니다.

잊어버린 듯 시간이 지나다보면 애드센스 승인이 되겠지요.

 

뭐 쉽게 승인받는 방법을 한 번 찾아보고

애드센스 빠르게 승인받는 방법은 다시 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