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점) 대구 중남구 멕시칸 배달음식 맛집 '엘사보르드 멕시코 명덕점'

오늘 배달음식은 멕시칸 음식을 먹었습니다.

주문은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했습니다.

이름도 어려운 '엘사보르드 멕시코 명덕점'입니다.

 

저는 불새부리또를 주문했습니다.

불고기, 새우, 모짜렐라치즈가 들어간 녀석인데 맛있더군요.

멕시칸 음식은 처음 먹어보는데..

느낌이 싱싱한 피자를 먹는 느낌같았습니다.

생각 이상으로 맛도 괜찮고 양도 넉넉했습니다.

불새부리또 가격은 8천원인데, 불고기치즈부리또 같은 경우에는 6,900원입니다.

같이 먹는 동생들이 다들 맛이 괜찮았다고 하네요.

아래는 불새부리또입니다.

 

제일 맛있어 보이는 이 녀석은 비프앤쉬림프 파히타+멕시칸프라이입니다.

직접 밀또띠아에 싸서 먹는데 가격은 2만3천원입니다.

그런데 생각보다는 양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여러가지 재료들을 내가 싸서 먹을 수 있는 그 맛은 있습니다.

더 맛있어보인달까..

암튼 맛은 참 좋았습니다.

 

추가로 주문한 밀또띠아

아래는 닭고기 퀘사디아

이름도 어렵네요.

 

위에 비프앤쉬림프를 주문하면 같이 주는 감자튀김.

 

떡볶이도 서비스로 주시고..

 

나초도 서비스로 주시고..

암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게 이름은 어렵지만..

엘사보르드 멕시코 명덕점 추천합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