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점) 대구 수성구 범어동 수성구청역 근처 베트남 음식 맛집 '퍼틴 범어점'

대구 수성구 범어동 수성구청역 근처에 있는 베트남 음식 맛집 '퍼틴 범어점'에 다녀왔습니다.

퍼틴에 다녀온 지는 벌써 2달이 지났네요.

교통사고 이 후로 몸 상태가 영~ 안 좋아서 사진만 찍어두고 올리지 못한 글들이 상당히 많네요.

교통사고 치료가 어느 정도 끝나니 이제는 임파선염이 생겨서 몸 상태가 또 나빠졌는데 그나마 오늘은 상태가 조금 괜찮아서 글을 올리려고 합니다.

이 곳 퍼틴은 주차를 할만한 곳이 딱히 없습니다.

그래서 주위를 찾아보니 힐스테이트 범어아파트 주변 노상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간간이 노상 주차장에 빈자리가 있습니다.

 

저녁에 방문했는데 등이 켜졌는데 상당히 이쁘더군요.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며, 마지막 주문은 밤 9시라고 합니다.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외부 못지않게 내부도 상당히 깔끔한 인테리어입니다.

 

메뉴가 상당히 많습니다.

 

사람이 4명인지라 좀 시켜봤습니다.

프리미엄 쌀국수입니다.

베트남에서 먹었던 그런 맛이 느껴졌습니다.

솔직히 기대는 별로 없었는데 맛이 좋았습니다.

추천합니다.

 

넴이라고 베트남식 만두입니다.

고소하니 맛이 좋습니다.

 

얼큰한 맛을 좋아하시면 곱창쌀국수를 드셔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프리미엄 쌀국수가 개인적으로 국물맛이 시원해서 더 좋았습니다.

 

그리고 보기에는 쬐금 부실해보이는 분짜입니다.

그렇지만 이 날 먹은 음식 중에서 분짜를 저는 가장 맛있게 먹었습니다.

느억맘소스(?)인가 여기에 야채와 면, 숯불돼지고기를 찍어서 먹는데 완전 맛있었습니다.

소스 자체가 새콤 달달하다보니 뱃속에서 막 잡아당기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새콤 달달한 막국수를 좋아하신다면 분짜도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먹다보니 양이 적을거 같아 새우볶음밥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나쁘지는 않은데 쌀국수와 분짜 등이 너무 맛있어서 조금 묻히는 맛입니다.

 

큰 기대없이 먹으러 온 곳인데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베트남 음식 맛집 퍼틴의 아쉬운 점이라면 주차공간이 부족하다는 점입니다.

그렇지만 쌀국수도 맛있고 분짜는 상당히 맛있네요.

 

베트남 음식 좋아하시면 꼭 가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