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점) 충남 아산시 음봉면 간짜장과 탕수육 맛집 '삼일반점'

작년 천안 계모임때 다녀온 삼일반점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아산 삼일 원앙 아파트 상가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데 저는 거의 15년만에 찾은 것 같습니다.

그 때에는 그렇게 맛있다고 생각하고 먹지는 않았는데 이번에 가서 먹으니 너무 맛있게 잘 먹은 듯 합니다.

맛은 크게 변화가 없는데 입맛이 그렇게 변했나하는 생각도 들고 옛맛이 당긴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주차는 아파트 상가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이 곳은 간짜장과 탕수육이 참 맛있는 곳입니다.

오랜만에 왔는데 크게 바뀐 건 없네요.

 

이 곳은 준비한 재료가 떨어지면 문을 닫는데 들리는 말로는 요즘은 저녁에 가면 재료가 그 전에 떨어져서 문이 닫혀있다고 하네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아래는 메뉴판입니다.

간짜장입니다.

뭐 특별히 맛있는 건 아니지만 옛맛이 느껴져서 그런지 더 맛있는 듯 합니다.

특히 고기가 많아서 그런지 맛있습니다.

 

그리고 탕수육입니다.

다른 곳과는 조금 다릅니다.

부먹으로 나오는데 속은 바삭하고 겉은 부드러운데 달달한 맛이 흔히 먹던 그 달달한 맛은 아닙니다.

 

예전에도 이렇게 맛있었나 이런 생각이 들게 되더군요.

구글 평점을 보니 4.3점이네요.

다른 분들도 맛있게 먹은 듯 합니다.

 

천안이나 아산에 계시면 삼일반점에 가셔서 간짜장이랑 탕수육 한 번 드셔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저는 오랜만에 가서 특별히 맛있는 맛은 아니지만 맛있게(?) 잘 먹은 듯 합니다.

추천합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