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안 먹어서 유목 넣어줬더니 드디어 먹는 안시 성어와 브라인 쉬림프 먹방 중인 안시 치어들.

성어 안시가 온 지 1주일이 다 되었는데 사료도 잘 안 먹고 그래서 너무 걱정이 되어서 인터넷을 찾아보니 환경을 적응하는 과정이라 밥을 잘 안 먹는다고 하네요.

그래도 혹시나 굶어죽을까 걱정이 되어서 유목을 좀 넣어주었습니다.

그러니깐 신기하게도 유목은 촙촙촙거리면서 빨아먹는건지 뜯어먹는건지 먹기는 하네요.

그나마 한시름을 놓았습니다.

 

유목을 촙촙촙 빨아먹고 있는 저희 집 뚱보입니다.

핀은 아직 꺾여서 회복이 덜 되었습니다. ㅠㅠ

 

그리고 저희 집 쌕쌕이들 미니미 안시입니다.

아직 난황이 제거되기 전인데 성어들과 마찬가지로 유목을 넣어주면 좋다고하여 메타큐브에 넣어주었습니다.

안시 치어들은 배에 있는 난황이 제거되기까지 5일에서 7일 정도 소요되는 듯 합니다.

 

그리고 난황이 모두 제거된 뒤의 안시 치어들입니다.

이제는 쌕쌕이의 모습은 사라져버렸습니다.

뭔가 쌕쌕이의 단물을 쫘악 빼버린 듯 합니다.

뭔가 섭섭한 기분이 드네요.

제가 잘 안 먹여서 색이 빠진거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그래서 브라인 쉬림프를 잔뜩 풀어줬습니다.

브라인쉬림프를 미친 듯이 먹고 있는 안시 치어들입니다.

너무 잘 먹네요.

아~ 그리고 한가지 주의하실 점이 있습니다.

메타큐브에 유목을 넣어주실거라면 저처럼 저렇게 위험하게 유목을 넣어주지 마세요.

괜히 유목이 움직여서 안시 치어들이 깔려죽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2마리나 깔려죽었네요.

그래서 마음이 무척이나 슬프더군요.

유목이 잘 고정되게해서 유목을 넣어주시던지 좀 떠 있게 넣어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ㅠㅠ

 

그리고 난황이 모두 제거되고 10일쯤 되었을 때 안시 성어들이 있는 본 어항에 합류시켜주었습니다.

다른 분들은 이 때 탈락이 많기때문에 따로 키우시라는 분들이 많은데 저희 안시들은 좀 강하게 키울 것이기에 바로 본 어항에 투입해주었습니다.

대신에 본 어항에 유목을 총 3개 정도 넣어주었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싶어서 양배추를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익힌 다음에 넣어주었는데 엄청 잘 먹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양배추는 물이 잘 안 깨지네요.

아래 사진은 양배추 먹고 있는 사진인데 이 상태에서 잎 부분을 다 먹을 때까지 둡니다.

대략 3~4일 정도 넣어주는 듯 합니다.

그리고 물이 깨져서 어항 물을 뺀다기보다는 너무나 싸질러놓은 떵을 빼주기 위해서 싸이펀질을 하다보니 물이 빠져서 물을 보충해주고 있습니다.

 

안시들 보면 볼수록 귀엽네요.

촙촙촙 거리는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