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매호동 쓰리룸(방2, 거실1) 남향 LH 전세입니다. 보증금 8천만원/관리비 10만원.

직장때문에 이사를 가면서 현재 살고 있는 쓰리룸 전세를 세 놓습니다.

저는 현재 LH전세로 거주하고 있는데 특별하게 문제가 없는 한 LH전세는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방2, 거실1, 욕실1, 발코니1의 구조입니다.

옵션은 풀옵션이며, 유선방송, 인터넷, 냉장고, 가스레인지, 침대, 에어컨, 세탁기가 있습니다.

책상은 필요하시다고 하면 드리고 갈 수 있습니다.

입주는 계약만 되면 언제든지 입주가 가능합니다.

전세금액은 8천만원이며, 월 관리비는 10만원입니다.

 

주인분께는 이미 말씀드려서 부동산에서 앞으로 방을 보러 올 예정입니다.

시지쪽은 LH 전세가 귀하기때문에 빨리 오신 분이 계약을 하실 듯 합니다.

 

위치는 수성구 매호동 대구매동초등학교 근처입니다.

 

구조가 궁금하실 것 같아서 제가 좀 그려봤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원룸은 남향이며, 북쪽을 제외하고 전부 창이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아래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아래 사진은 현관 입구에서 본 모습이며, 좌측에 신발장이 있고, 입구와 거실은 중문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거실입니다.

 

주방입니다.

냉장고와 가스레인지는 옵션입니다.

작은 방입니다.

저는 옷방으로 사용 중입니다.

 

발코니에 있는 세탁기입니다.

세탁기는 옵션이며 생긴건 저래 보여도 빨래는 잘 됩니다.

 

작은 방에서 큰 방쪽을 본 모습입니다.

 

욕실입니다.

 

아래는 큰 방입니다.

햇볕이 너무 많이 들어와서 블라인드 설치했습니다.

 

침대와 에어컨은 옵션입니다.

 

방이 궁금하신 분은 연락주세요.

010-3635-7007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