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팔공산 미나리 판매(택배가능). 청유농원. 올해는 좀 힘듭니다.

2022년 미나리 판매 글을 이제서야 올리네요.

올해는 미나리 하우스도 힘이 들고 저 개인적으로도 힘이 드네요.

저는 지난 달에 갑자기 코로나에 걸려서 (많은 분들이 그러셨겠지만..)

오늘에서야 좀 정신을 챙긴거 같습니다.

아직 코로나 후유증으로 오한, 두통, 어지럼증, 무기력증, 피로감, 미각/후각 일부 상실..

그러다보니 일도 못하고 거의 한 달을 집에서 계속 쉬기만 했네요.

 

미나리 하우스는 하우스대로 작년까지는 그래도 판매가 잘 되었었는데..

올해는 갑작스럽게 거래처에서 공급 중단을 하는 바람에 미나리가 작년보다 판매가 부진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주말에 하우스에 가보니 남은 미나리들이 많네요.

마음이 좀 착잡합니다.

 

미나리 베어와서 선별하고..

 

세척까지 마치면 이렇게나 상태가 좋은데 말입니다.

올해 역시도 미나리 향도 좋고 맛도 달달하니 품질이 좋습니다.

 

저도 간만에 미나리 하우스에 가서 지인분들 미나리 챙겨드렸습니다.

 

아마 이번 미나리 출하는 3월말이나 4월초까지는 진행할 듯 합니다.

택배로 구매하실 분들께서는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올해는 800그램 단위 판매도 진행합니다.

 

미나리 800그램 1단 : 1만원

미나리 1kg 1단 : 1.2만원

택배비 5천원

10단 이상 주문의 경우 무료 배송

 

팔공산 미나리 청유농원 택배주문

010-3635-7007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