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점) 대구 중구 양 많고 저렴하고 맛있는 돈까스 배달음식 맛집 '마이카츠'

대구 중구에서 요즘 배달음식으로 거의 매일같이 주문해서 먹습니다.

그렇게해서 알게 된 중구 배달음식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제가 추천하는 곳은 돈까스 맛집인 '마이카츠'라는 곳입니다.

주로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배달음식을 많이 먹는데 먹어본 곳 중에서 가장 가성비가 뛰어난 곳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마이카츠' 이 곳의 가장 가성비 좋은 메뉴는 4천원짜리 돈까스 도시락이 저렴하고 상당히 맛있습니다.

아래가 4천원짜리 돈까스 도시락입니다.

본인이 어느 정도 잘 먹는 타입이라면 돈까스가 2장 들어가는 더블카츠를 주문해서 먹으면 됩니다.

아무튼 이 돈까스는 상당히 맛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바입니다.

 

오늘은 늘 먹던 돈까스말고 카츠 라이스를 주문했습니다.

하이라이스와 돈까스가 같이 나오는 조합입니다.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네요.

 

돈까스도 맛있고 하이라이스도 맛있네요.

도시락 크기가 조금 작은거 빼곤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냉모밀 주문한게 있어서 맛을 조금 보았습니다.

 

하물며 냉모밀도 맛있네요. 크아~

 

제가 생각하는 '마이카츠 동성로점'의 별점은 5점 만점에 5점입니다.

배달음식 한끼 식사로 중구에서 이만한 가성비를 보여주는 곳은 잘 없는 듯 합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마이카츠 동성로점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Comment